안녕하세요.

    2020년 5월 9일  | 7:00 AM PT | 10:00 AM ET / 한국시간 11시에  Air Jordan 1 Royal Toe 제품이 발매합니다. 

    이번에는 조던 1 해외직구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가지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해외 여러 지역에서 발매를 하지만 미국에서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를 구매했을때의 장점은 

     

    1. 200달러 이하 제품에 대해 관세와 부가세를 면제 받을 수 있다.

    - 개인 사용을 전제로 한 목록통관에 한해 관부가세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2. 추첨발매 방식보다 선착 구매 방식으로 발매를 많이 하기 때문에 구매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 드로우 방식의 경우 순전히 운에 맡겨야 하지만 선착 구매의 경우 구매 노력에 따라 좀 더 높은 확률로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드로우 방식의 경우 당첨이 안될 시에 포기가 빠르지만, 선착 구매의 경우 끝까지 포기하지 못하고 몇 시간씩 사투를 벌이며 결과에 따라 멘털의 타격이 더 심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도 모든 사이트에서 구매를 성공하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 경험이 있는 사이트 위주로 간단한 팁과 함께 정리해 보도로 하겠습니다. 동시에 여러 사이트에서 발매를 하기 때문에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발매정보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얄토 - AIR JORDAN 1  HIGH ROYAL TOE

    선착순 온라인 구매 추천 사이트 정리

     


     

    1. SHOE PALACE  슈팰리스 / 슈팔라스

     

    이곳은 사실 힘들기로 악명이 높은 곳입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서버 관리의 문제인지, bot 봇을 막기 위한 방법인지는 모르겠지만, 카트에 제품을 담기조차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구매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곳은 항상 가장 마지막까지 재고가 남아있고, 다른 곳에서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끝까지 물고 늘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타 사이트보다 재고를 다시 채우는  리스탁 restock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매 기회가 더 주어지기도 합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카트 담기를 클릭하고 보이는 2분짜리 초시계는 0초가 될 때까지 계속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약 5초 정도만 시간을 보내고 다시 카트에 담기를 시도하세요. 어느 순간엔가 카트에 담겨 있을 겁니다. 

    본인이 이 제품을 꼭 사고 싶다. 그리고 지구력이 있다 하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2. JD SPORTS US / JD 스포츠

    이곳은 지난 코트 퍼플 발매 때 많은 분들이 구매를 성공한 사이트입니다. 의외로 구매가 너무 쉬웠다는 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아마 다른 사이트로 구매시도가 몰려 상대적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예상합니다. 발매 직후 바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추후에 어땠는지 추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 한국 IP를 막는 것 같습니다. VPN을 준비해주세요.

     

     

    3. FINISH LINE / 피니쉬 라인

    여기는 흔히 말하는 풍차가 도는 곳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하면 대기를 걸어 놓고 선택된 사람들만 입장을 시키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사이트 역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팁이라면 창을 여러 개 띄워 놓고 다른 사이트들 먼저 구매 시도를 하세요. JD 스포츠, 지미 재즈 jimmy jazz, snipesusa, 같은 곳 말이죠.(이런 사이트들은 빠르게 구매가 이뤄집니다.)

     

    이렇게 기다리다 보면 어느 순간 갑자기 구매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빠르게 카트에 담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하고 페이팔 이용하세요. 

     

    가끔 결제 문자는 왔지만 주문 내역이 없는 상황, 주문을 취소시키는 상황이 있긴 하지만 충분히 시도해볼 만한 사이트입니다. 

     

    *주의 : 최근 들어 국내 IP를 막는 경우가 있으니 VPN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NIKE US

    대표적인 사이트이지만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곳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적어봅니다.

    나이키 미국 공식 홈에서 구매를 하기 위해선 미국 현지 전화번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배송대행지로의 배송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소형 배대지, 개인 배대지를 이용하거나 주소 편법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결제는 꼭 변팔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전화번호 인증, 변팔, 배대지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5 풋계열 - CHAMPS SPORTS, FOOTACTION , EASTBAY, FOOTLOCKER

    이 사이트들은 모두 같은 계열의 회사들입니다. 이쪽 사이트 들은 별다른 거 없이 '무한클릭'을 하셔야 합니다. 이쪽 사이트들 역시 발매가 되는 정도만 아시고 다른 사이트들에서 먼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해외 직구 초반엔 이쪽 사이트들을 많이 도전했으나 노력 대비 성과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어차피 발매 직후 1시간 정도까지는 재고가 남아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들을 먼저 도전하고 나중에 도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구매 순서를 추천한다면..

     

    1. NIKE 미국 공홈 - 발매 직후 바로 구매를 시도한다. 약 1-2분 후 결과를 알 수 있다.

    2. JD 스포츠, 지미 재즈 jimmy jazz, snipesusa 구매를 시도한다.

    3. Finish Line 피니쉬 라인, DTLR VILLA 같은 대기열이 생기는 사이트 창을 띄운다.

    > 중간중간 확인하여 대기열이 없어지면 구매한다.

    4. Shoe Palace 슈팰리스 카트 담기를 시도한다. 될 때까지 계속한다.

     

     

    위에 열거한 사이트들은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들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이 분명합니다.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동안 발매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발매하는 사이트를 찾는 것입니다. 혹은 소규모 사이트들은 정보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많은 경쟁자들이 없기 때문에 쉽게 구매가 가능한 것이지요. 

     

    그리고 이번에 유럽 쪽의 발매 사이트들은 다루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조던 같은 경우 유럽에서 구매를 하시면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사실 실제 구매 금액은 상당히 비싸집니다. 이런 경우 국내에 발매되어 리셀로 판매되는 제품보다 더 비싼 경우도 생기곤 합니다. (물론 유럽에서 미국으로 제품을 보내고 다시 한국으로 받는 편법이 있습니다만 말 그대로 편법이기 때문에 여기선 다루지 않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